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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흐름

매월 10만불을 벌수 있는 확률은?

당신이 년간 100만달러(12월원)를 벌어들일 수 있는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생각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아래의 내용은 미국의 "US투데이" 가 발표한 통계자료입니다.




                   숫자만 놓고 보면 별거 아니게 보일 수도 있지만, 실상으로는 만만치 않은 확률입니다.





100만장자가 될수 있는 방법...  사행성 도박의 확률로 부자가 되는 것을 기대하기에는 위에서 보듯이 불가능에 

가까운 확률입니다.



위의 표에서 보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소규모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1천분의 1의 확률이니까요^^

하지만 현대사회는 거의 모든 분야의 사업이 래드오션화 되어가고 있기에 어떤 분야에서 돈을 벌 것인가를 

찾는 일도 만만한 일이 아닙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귀와 눈을 열고 "색안경을 벗고" 세상의 흐름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또한 세상은 무서운 속도로 변해가고 있는데 나만 변화를 못받아들이고 있는 것은 아닌지에 대한 생각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부의 흐름을 탈수 있는 방법 -


1) 요즘같은 현실에서 서민이 신분 상승 할수 있을까?

- KB 금융연구소가 발간한 2014 한국부자 보고서에 따르면 2013년 말 기준 '한국부자'는 16만 7000명 이라 합니다.



2) 년봉 1억 버는 사람중 40%가 네트워크 종사자이다.

- 2012년 7월 10일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규모는 약 

5조원 입니다.

그 중 후원수당이 무려 1조 5000억 원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당수 사람들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라는 말만 꺼내도 손사래를 치고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지만 

다른 한편에서는 현명한 선택의 대가를 누리는 사람들이 있다는 말입니다.


누군가는 1조 5000억 원에서 자신의 몫을 챙겨가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제품을 판매하는 사업이 아닙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네트워크 마케팅은 사람을 늘려

그룹을 확장하는 사업입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은 '리쿠루팅 복제' 입니다.


그래서 어떡해 하면 내가 1조 5000억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지 그 해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사업을 선택해야 할까요?

네트워크 마케팅의 상품(서비스)를 소비자의 입장에서 접근한다면, 좋은 제품(서비스)를 선택해서 잘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사업적인 성과를 위해서 접근한다면 몇가지 고려해야 할 상항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사업적 비젼을 보고 선택할 때의 4가지 기준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아이템 (참신성. 꼭 필요한 것인가)

2. 회사의 규모 (신뢰성. 리더의 가치관)

3. 트랜드를 선도하는가? (발전성. 끈임없는 상품개발)

4. 타이밍이 가장 중요하다. (시작되는 시점)



위의 4가지에 부합하는 사업이라면, 당신에게 100만불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것입니다.